인문대 학점 3.3 ~ 3.4사이 졸업 삘인데
글쓴이
- 2019.12.31. 13:55
- 1253
그냥 망했다고 보면 되나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유 그럼요~
7
0
참혹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밖에 안남았네유 힘내유
0
0
잘생긴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파리지옥
ㅠㅠㅠㅠ 과에서 중간따리인데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3.5
0
0
이상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매화나무
40명중에 3.3이 19등인데 3.5면 도대체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버지 회사 이어받으면 되겠네유~ 왜삭제했어유
0
0
끌려다니는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명자꽃
사기업 가고 싶어유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 3.5인데 서류 합격 괜찮았음
학점으로 공격당한적없었음
학점으로 공격당한적없었음
0
0
슬픈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머루
일단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 괜찬핟고 하는사람들 말 맏지마세요옹 여기가 서울대에서 중간치기도아니고 부산대에서ㅜ중간치기라는점! 인문대라는점! 고려해보면 현실적으로 전혀 괜찮지 않다는걸 본인도 잘아실겁니당,
그걸뛰어넘는 멋진 자소서라든지 피나는 노력을 통해서 극복해나갑시다
그걸뛰어넘는 멋진 자소서라든지 피나는 노력을 통해서 극복해나갑시다
0
0
일등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안보는 쪽으로 도전하세요. 학점 필요한 곳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망한거 맞아요.
0
0
느린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대 심전 3.3으로 은행들어옴
0
0
머리좋은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