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원어수업 질문이요!
글쓴이
- 2019.12.31. 15:28
- 236
졸업전까지 전공 원어수업 2개로 알고있는데 맞나요?제 기억에 교수님이 분명히 영어로 수업했던게 2과목이 있는데 성적조회시에 옆에 (e)가 안뜨는데 그럼 원어수업이 아닌건가여?ㅜ
권한이 없습니다.
몇학년이세요?
0
0
다부진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원어수업 들었었는데 성적표엔 e가 안떠있네여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서 물어보시는 게 빠를 듯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서 물어보시는 게 빠를 듯
0
0
적나라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모란
방금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원래 성적표엔 안뜨고요!학지시 밑에 인터넷증명발급에 들어가서 거기서 성적증명서 출력하려고 할때 보이는 성적표에는 e가 뜬데요.굳이 출력하지말고 출력누르면 미리보여주는데 거기에 나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 그렇군여 저는 이미 졸업해서 혹시나 해서 전체성적표 조회 해봤는데 안 뜨더라구여 ㅋㅋ 성적증명서 출력할 때 뜨는는거였네요... 무튼 다행이네여!!
0
0
적나라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