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거시경제 ㄱㄱㅍ 교수님
글쓴이
- 2019.12.31. 18:10
- 16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혹시 1월2일 목요일 휴강한다는 말씀 없으셨나요?
오늘 갑자기 담주부터 강의실 바뀐다는 말을 하셔서 혹시나해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읎었음.... 수업은 그래도 진행할 듯?? 아마 공지 기일에 교실 옮길텐데 교수님이 순간 착각하신 듯?
0
0
흔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등나무
감사합니다!! 그럼 목욜 수업은 그대로 경제통상관 206호 맞는거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그럴듯? 근데 정 불안하면 메일 보내보는게 나을수도 있겠네용
0
0
흔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등나무
넹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쓴이님 혹시 경제학부 이시거나 , 관련 전공이신가요?
0
0
흔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등나무
아니요 아닙니당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경제학 초보시면 서로 도움주면서 공부하실래여??ㅠㅠㅠ 열심히 하면 되겠지란 마음으로 봉학하자 마자 공부 하고 있지만, 김경핑 교수님 너무 어렵네요..... 듣기론 경제과 3대장 이라던데, 인터넷에 떠도는 과제 보니까, 전혀 모르겠더군요 ㅠㅠ
0
0
흔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등나무
저도 부전공인데 어려워 죽겠음요..ㅠㅠ
0
0
뛰어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시닥나무
혹시 공부하면서 서로 모르는 거 물어보거나 하시려면 010칠하나육9 구하나1사 로 연락주세요. 저도 아직 아는 건 하나 없지만, 차차 나아지겠죠 ㅠㅠ
0
0
흔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등나무
네네!! 알림이 안와서 댓글을 이제야봤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번호로 연락주시면, 저도 같이 모르는 거나 그런거 같이 알아보고 할게요
0
0
흔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등나무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감기 몸살때문에 학교를 못갔는데 혹시 특별한 공지사항 같은거 없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담주부터 법학관, 그리고 계절은 중간고사 없음. 단, 다음주 중에 퀴즈줄텐데 일아서 풀어 올 것. 진도는 오늘 3장소비, 투자 이자율 등부터 4장 화페 잎부분만 조금 했어요
0
0
흔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등나무
헉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