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을 향해가는 마스크공익 결말
글쓴이
- 2019.12.31. 21:12
- 95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자 직원이 없으니 공익씨가 해줘요” 가 킬링포인트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공무원 ㅅㅂ ㄹㅇ ㅋㅋㅋㅋ
2
0
더러운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쩨발 참교육 당했으면 좋겠다
2
0
깜찍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익 출신이지만 병역을 명목으로 너무 부리는게 많음.
사회가 어느정도 아파서 공익온걸 이해하고 합당한 업무지시를 해야되며 공익은 업무보조인대 계속 공무원들의 주업무를 넘기는게 젤 큰문제
사회가 어느정도 아파서 공익온걸 이해하고 합당한 업무지시를 해야되며 공익은 업무보조인대 계속 공무원들의 주업무를 넘기는게 젤 큰문제
1
0
바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병 5호봉에 허리 작살나서 공익 온 사람을 보상은 커녕 노예 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게 바로 헬조선식 헬피엔딩이지
3
0
꼴찌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ㅌㅊ
0
0
착잡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꿀빠는 공익도 많음
0
0
냉정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공익 하루일과 잠으로 시작해서 잠으로 끝나던데
0
0
냉정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조선실사판
0
0
침착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