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한국전력공사 vs 5급행정고시
- 2020.01.01. 00:39
- 3020
[공기업 갤러리 펌]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rhdrldjq&no=107055&page=1
한국전력공사(KEPCO) 노초과 초봉4000달성
대졸군필 기본급 1.8% 인상
기본급 3665
직무급 3.5만원 인상 (10.5 -> 14)
기사수당 2만원 인상 (4->6)
직무급+자격수당 240
명절&기념일 지원비 170
총 4075만원 (이게 최솟값)
여기에 추가로 고정시간외수당 + 감독자수당 등등하면 4200가까이 가능.(복포, 출장비 제외)
대졸군필 기본급( 4(나) 6등급 )
3666만원/년
직무급
14만원/달
자격수당
6만원/달
선임자수당
3만원/달
명절, 기념일상여
170만원/년
이거만합쳐도 4100만임..
여기에 시간외수당 복지포인트 출장비 급여정산분(이건 누구나받음)
다합치면 4300은 그냥됨 ㅋ 물론 1년을 풀로 근무했을때 가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거 알아볼 시간에 문제하나 더풀어라 에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신 논리면 한전 > 한국은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