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유예 하는 이유가 뭔가요??
글쓴이
- 2020.01.01. 00:51
- 160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유예하면 좋은거 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것도 옶는데
0
0
치밀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이용
0
0
가벼운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기백수들 마음의안식처 그이상그이하도아님
0
0
무좀걸린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이 넘어가면 의미없고 4학년 2학기에 바로 취업안됬는데 졸업해버리면 애매한 부분이 많음 그래서 1년정도는 유예하는거 추천
0
0
수줍은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업이 아니면 큰 상관없다고 생각하지만 취직될 때의 신분이 졸업예정자일 수 있는 이점이 있죠. 취업시기의 신분은 아무래도 면접이나 서류전형때 영향을 미치니깐요.
0
0
냉정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의 안정+ 공공기관 or 외국계 인턴십 신분....?
0
0
진실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