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2018 취업현황
- 2020.01.01. 18:27
- 258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기업은 진짜 놀라운수준이네요. 문과에서 이정도 아웃풋이면 스카이 밑으로는 어디내놔도 덤벼볼수 있을꺼같은데ㅎㅎ 다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ㅠ 이제 3학년 올라가는데 저도 열심히 해서 학교를 빛내겠숩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정원 220명인가 그런데 말이 그렇지 상위권이랑 하위권이랑 양극화 개오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보시면 해당연도 졸업생에 취업한 학생 수 나와있을텐데 그것도 보여주시죠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원수 내림차순했을때 위에 1-3개 정도가일반적인 경향인거고
1명간거는 그 개인이 노력이 8할9할이지 ㅋㅋㅋㅋ
저거보고 와~ 나도 경영이니까 여기 프리패스겠지 생각하는 흑우없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44명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올해 A매치 최종까지 가면서 경영 경제 분과 스터디해봤지만 나이가 다 20대 후반이셨음. 몇년 갈아 넣어야 겨우들어가는데 취업의 질이 높다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있는 예결원,산은 정도는 몇년씩 준비하는게 이상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그냥 저런데도 선배들 잘들간다. 우리도 파이팅하자는 말을 할려고 한건데 대체 뭐가 그렇게 불만이심? 최종에서 떨어지셔서 그런지 꼬일대로 꼬이셨네요ㅎ 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제 졸업하지만 취업현황 보고 자위했던 때를 후회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도 절대 안합니다. 취업현황 보고 그저 나도 열심히 해야지 하는 촉매제로 삼자는건데 그게 그렇게 잘못된건가싶네요.
말이 좀 험하게 나와서 죄송하긴 하지만 앞으로 졸업하고 꽃길만 걸으세요 파이팅입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은 진짜 한명한명이 귀한데다가
대기업도 제법있고
CPA합격인원 까지하면
학교지원대비 인서울 상위권대학대비
아웃풋 너무 괜찮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