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구과 명성 좀 회복했노ㅋㅋㅋㅋ
글쓴이
- 2020.01.01. 19:08
- 2099
그래봤자 대부분 외지 공장으로 가는 블루칼라 직렬이지만ㅋㅋ
2017보단 ㅅㅌㅊ네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 적당히 좀 했다하면 엘지 간다더니 진짜네..ㅋㅋㅋ
0
0
눈부신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귀룽나무
창원 외지 유배 보내놓고 노예로 쓰기 좋아해서 부대절구 애들 좋아함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년이 40프로 아니었나?
0
0
근엄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장미
18년 중에 잡은 게 40프로 일듯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도 부산대 아닌가요.. 부산대 내에서 기계과면 좋은 학과라고 생각해요.
0
0
재미있는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미모사
아니 난 나쁘다한 적 없음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은 사실 다른대학 공대 비교해도 나은게 없고,
공공기관 더 잘가는듯
공공기관 더 잘가는듯
0
0
적절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년은 몇프로였음?
0
0
근엄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9년도 취업률 나오는 순간 폭망일걸ㅋㅋㅋㅋㅋ
2018 취업 현황보면 엘지가 51명이잖아
근데 2019년도 엘전 서류 학점 엥간히 높은거 아니면 다 광탈했슴 ㅋㅋㅋㅋㅌㅋㅋㅋ
2018 취업 현황보면 엘지가 51명이잖아
근데 2019년도 엘전 서류 학점 엥간히 높은거 아니면 다 광탈했슴 ㅋㅋㅋㅋㅌㅋㅋㅋ
0
0
뚱뚱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개나리
이번에 엘전 서류 합이면 다른데 서류도 비빌만 할까?
0
0
때리고싶은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독말풀
엘전 뚫었으면 다른데 충분히 비비지
0
0
뚱뚱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개나리
2019 엘전 뚫었으면 인정이죠..
0
0
더러운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0
답답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엘지는...떨어지고 빡공해서 다른곳 가는게 나음..흠
0
0
힘좋은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갓기계는 갓기계네ㅋㅋㅋ
0
0
살벌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어디서 봄?
0
0
따듯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과 것도 알고싶당
0
0
진실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과 것도 알고싶당
0
0
진실한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