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뉴비입니당..
글쓴이
- 2020.01.01. 21:08
- 353
부산대 재학생 4학년입니다. 매일 자취만하다 이제 기숙사에 살고 싶어져서 그런데 남자기숙사가 여러개 있더라구요.
혹시 제일 좋은기숙사가 어디인가요? 웅비관인가요?
남자기숙사 순위를 좀 알고싶어요. 뉴비살려주세요 따흑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 재학생 4학년입니다. 매일 자취만하다 이제 기숙사에 살고 싶어져서 그런데 남자기숙사가 여러개 있더라구요.
혹시 제일 좋은기숙사가 어디인가요? 웅비관인가요?
남자기숙사 순위를 좀 알고싶어요. 뉴비살려주세요 따흑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