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동 집 값 간만에 보는데 더럽게 비싸네요
글쓴이
- 2020.01.01. 21:51
- 1243
* 반말, 욕
사직역 앞 삼정 더 베스트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 집값 미쳤음 요즘
0
0
처참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섬초롱꽃
부산 X 사직동 O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노노 규제지역 풀리면서 해운대 수영구 집값 보셨음? 진짜 제정신 아니에요 자고나면 1억 오름
0
0
처참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섬초롱꽃
아 거긴 ㅇㅈ 서부산쪽 말씀 하시는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사직동 사는데 마니 오른건가요? 저는 체감을 못하겠네요 아니 부동산 관심이 없어서..
0
0
멍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히말라야시더
1500근처 였던거 같은데 평당 300 올랐으면 ㅎㄷㄷ 한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수동+남 집값 미쳤던데요
0
0
머리나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왕고들빼기
거기 빼고 부산 아니여서 그런가봐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ㅌㅊ
0
0
허약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우리집 해수동에 새로 짓는 집 산다고 서부산으로 임시로 이사왔는데 진심 빨리 돌아가고 싶다 해수동+사직 이런데가 조음
0
0
활동적인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에서 사모님들이 단체로 원정와서 후려치고 간대요
0
0
침울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웽꾸
0
2
머리나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직동이 학군도 좋고(이게 제일 큼), 야구장 있어서 가게가 이래저래 많기도 하고, 시장도 두개나 있고 작게 탑마트도 있고, 야구장 인근에 홈플러스도 있어서 살기 좋아요.
0
0
짜릿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마름
ㅇㅈ 웽크아 빼곤 없는게 없음
0
1
머리나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잔털제비꽃
?
0
0
짜릿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