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유저분들

글쓴이
  • 2020.01.01. 21:52
  • 39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7세대를 사려하는데 32기가랑 128기가 사이에서 고민중이에요ㅠㅠ 

쓸거는 인강 스트리밍, 굿노트, ms office, 피디에프 파일 저장 용도로 사용할 것 같은데

사용하고 계신 분들 용량별로 후기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우수한 떡쑥 20.01.01. 21:52
저도 사용용도 정확히 똑같은데ㅎㅎ 32기가로도 충분하네요ㅋㅋ 인강, 넷플릭스 스트리밍하고 pdf파일저장,필기용도로 씁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1. 21:53
우수한 떡쑥
오오!! 영상 저장 같은건 따로 안하세용!?
0 0
우수한 떡쑥 20.01.01. 22:01
글쓴이
예능이랑 영화 몇개 정도요..근데 많이 하진 않고 보고 나면 지워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1. 22:01
우수한 떡쑥
오오 영상도 몇개 들어가는군요!! 어떤 후기에는 32기가는 영상 하나보고 하나 지우고 하나보고 하나지우고 해야댄다고 나와잇길래여ㅠ
0 0
우수한 떡쑥 20.01.01. 22:05
글쓴이
에이 그정돈 아닌거 같은데..ㅋㅋㅋ 그냥 영상 넣을땐 아..이거 용량 안넘칠려나..약간 생각하는 정도?ㅋㅋ다만 전 거의 넷플릭스만 봐서ㅎㅎ; 유념하세용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1. 22:06
우수한 떡쑥
휴ㅠ 그래두 자세한 답변 너무 감사해요 ㅠㅠ
0 0
근육질 붉은서나물 20.01.01. 21:57
32기가로 사용할때도 모자라지 않았음 지금은64기가쓰는데 아이클라우드만 결제해두면 편하더라규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1. 21:58
근육질 붉은서나물
오오 답변 감사합니당 ㅎㅎ 7세대 64기가 없는게 참 ㅠㅠ흠이네요ㅠㅠㅠ
0 0
냉정한 도깨비바늘 20.01.01. 22:01
돈 올려서 128기가 쓰는게 나음. 나중에 골치안아프려면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1. 22:02
냉정한 도깨비바늘
그 생각도 들긴하더라구요ㅠ 십마넌 차이니까 그냥 128살까 싶다가도 32사고 그돈으로 딴걸하자 싶기도 하고ㅠ
0 0
냉정한 도깨비바늘 20.01.01. 22:05
글쓴이
전 전자기기는 무조건 돈값한다고 생각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1. 22:05
냉정한 도깨비바늘
어휴 정말 고민이네욥 ㅠㅠ
0 0
까다로운 족두리풀 20.01.01. 22:37
프로2 64 님이랑 용도 비슷한데 구글드라이브 연동이라 모자라지 않는 것 같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00:34
까다로운 족두리풀
감사합니당 ㅠㅠㅠ!
0 0
도도한 고구마 20.01.01. 22:37
32기가 사실거면 쪽지주세요 ..!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00:34
도도한 고구마
리퍼 문제 때문에 중고는 안 사려구용 ㅠㅠ
0 0
슬픈 미국미역취 20.01.01. 23:17
저 6세대 32기가 사용중인데 하나도 안불편함. 넷플릭스+피피티필기용으로 사용중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00:35
슬픈 미국미역취
오오오 ms가 생각보다 용량을 많이 안 잡아먹나보네용??
0 0
흔한 파 20.01.02. 14:27
6세대 32기가 쓰는데 스트리밍을 주로 해서 그런지 용량 모자라단 느낌은 한 번도 받은 적 없어요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피디엡 저장하고 ms 정도면 그냥 32기가 하셔도 될듯!
남는 돈으로 딴거 하세여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00:35
흔한 파
그렇죠...? 뭐 제가 게임을 돌릴 것도 아니고.... 영상 편집을 할거도 아니고.... 그렇겟됴....?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