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는 확실히 프리섭이 재밌는듯
글쓴이
- 2020.01.02. 09:06
- 179
본섭은 ㄹㅇ 득하는 재미가 없음. 진짜 봇들이 시세 낮춰주는거 아니면 그 흔한 수수조차 못 만든다. 맨땅하는 유튜버들 보면 진짜 개페인처럼 해도 래더 끝날때까지 템 제대로 못 맞추고...
프리섭은 밸붕 정도만 아니면 ㄹㅇ 꿀잼
권한이 없습니다.
ㄹㅇ 디아2 프리섭개꿀잼;; 옛날에 ID서버 했었는데 혹시 아세요? ㅋㅋ
0
0
미운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동백나무
네ㅋㅋㅋ저 지금 하는 서버 아이디섭 기반이에오ㅋㅋ화페 단위 렘~이스트 맞죠?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동백나무
헐 ㅋㅋ 서버이름이 어케되죠 ?? ID서버 사라진줄알앗는데.. 저할때는 딱히 물품사고팔고안했던거같아요 ㅋㅋㅋ 그냥 필요하면 주고 같이 모아주고그랫던거같은데.. 그땐 기부같은거 안받고 서버돌리셨었거든요
0
0
미운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아직 디아하고계신가여??
0
0
미운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