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4학년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01.02. 10:40
- 444
제가 개인사정으로 3-2 한학기 휴학을 하는 바람에
초과학기 한학기를 다녀야 할 것 같고
현재 남은 학점은
교양3학점 전공32학점 해서 총 35학점입니다.
그리고 진동이 C0라 재수강 할까 고민중인데
진동까지 재수강하면 총 38학점을 들어야합니다.
5-1에 듣는 학점을 최대한 줄일 생각인데
만약 4-1 4-2 5-1을 15 17 6학점으로 듣는다면
진동을 4-1에 재수강하는게 나을까요 5-1에 재수강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진동을 재수강 안하고 그냥 안고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재수강 하실거면 4-1에 하셔야 해요. 본인기준 마지막 취준학기에 진동있으면 많이힘들거에요
0
0
귀여운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톱풀
ㅠㅠ 진짜 개노답이네요 혹시 공작발은 여름계절에 열리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쎄욧.. 그건 한번 확인해보셔야 할 거같아요.
0
0
귀여운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논문은 언제 둘으실려구용
0
0
적절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지칭개
5-1에 종설이랑 졸논 생각중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후배님 안녕하세요.
제 사견을 말씀드리면
마지막학기이 아마 취업까지 겸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이 점을 생각해보면
1. C0의 학점을 4-1에 올려놓으면 5학기 취업때 학점 이득은 있습니다.(5학기에 들으면 취업시즌때는 C0인 채)
2. 진동 자체가 난이도가 어렵고 시험 및 레포트를 신경써야합니다. 성적 만회를 위해서라도 시간을 충분히 들이는게 좋습니다.
3. 저는 취업시즌에 15학점 들었었습니다. 당연히 둘다 잡을 생각이었지만 둘다 놓쳣습니다.( 취업실패, 학점 3.8)
저같은 경우는 선대를 취업시즌에 들었습니다. 망햇죠ㅠ
제 사견을 말씀드리면
마지막학기이 아마 취업까지 겸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이 점을 생각해보면
1. C0의 학점을 4-1에 올려놓으면 5학기 취업때 학점 이득은 있습니다.(5학기에 들으면 취업시즌때는 C0인 채)
2. 진동 자체가 난이도가 어렵고 시험 및 레포트를 신경써야합니다. 성적 만회를 위해서라도 시간을 충분히 들이는게 좋습니다.
3. 저는 취업시즌에 15학점 들었었습니다. 당연히 둘다 잡을 생각이었지만 둘다 놓쳣습니다.( 취업실패, 학점 3.8)
저같은 경우는 선대를 취업시즌에 들었습니다. 망햇죠ㅠ
0
0
정중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조개나물
죄송한데 선대가 학기중에 들으면 많이 빡센가요?
0
0
답답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