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사회 전반적인 인식상 공기업>대기업>공무원인 이유가
글쓴이
- 2020.01.02. 10:46
- 79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무원은 정말 '누구나'지원해서 노력 하나만으로 필기시험에 붙기만 하면 되는거고
대/공기업은 플러스 그외 여러 스펙(물론 공기업은 상대적으로 안본다 하지만)을 봐서 그럴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돈이용
0
0
엄격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겹벚나무
맞네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 워라벨
0
0
창백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안정성>돈>안정성
0
0
찌질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나가면 아무도 신경안써요
2
0
엄격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워라밸 차이.. 근데 공기업도 공기업 나름이라 대기업보다 못한 곳 많음
0
0
때리고싶은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뻐꾹채
ㅇㅇ 9급 공무원만도못한곳도 꽤있죠. 지방공단이나 소규모협회같은곳
0
0
우아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도 직렬별 기관별 차이가 커서
0
0
자상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