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오퍼 계절 재수강
글쓴이
- 2020.01.02. 11:54
- 19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비플 힘들까요?
설마 C0나 D+ 주실까요?ㅜ
원래 다른 교수님 수업 들었을때 씨플이었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님이 열심히 하면 비쁠이고 안하면 씨쁠이겠죠?
0
0
섹시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광대나물
계절학기라고 비플 받을 수 있는데 그 이하 받진 않겠죠?ㅜ 정규학기랑 비교해서 수강취소도 많고 타대생도 많아서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열심히 해야될꺼에요 적당히 하다가 비제로 나올수도..
0
0
피곤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차나무
씨플 씨제로 디플 에프 이런 기존 씨플보다 낮은 성적만 안나오면 되는데ㅠㅜ 그럼 괜찮을까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이하게 하다가 씨플 나오면 열받지 않을까요..음 적당히 열심히 하셔요ㅎㅎ
0
0
피곤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차나무
아아ㅠㅠ 저는 열심히 해서 씨플 이상 받고 싶은데 열심히 해도 씨플이나 이하 나올까봐 걱정이어서 글 올렸어요.. 답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서 씨플 위로 받아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은처지시네요 ㅋㅋㅋㅋㅋ 송퍼 존버해서 비쁠 가져갑시다. 토나와도 합시다ㅋㅋㅋㅋㅋㅋㅋ
0
0
진실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금새우난
더블유 띄웠습니다ㅠㅠㅠ 그냥 졸업하려고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