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01.02. 12:10
- 747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회사 내규에 따르면 업무에 지장이 올 정도가 아니라면 겸직에 대한 제한 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프로젝트 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주말출근이 불가피할 때
겸직을 이유로 못한다면 그거는 딴지 걸릴만한 점이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임이나 횡령으로 고발당할 수 있습니다.
종종 뉴스에도 나오는 문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속세를 피하기 위한 방법으로 볼 수도 있을 것 같구요. 다른 직원들의 월급과 비교, 하는 일이 뭔지 등 많이 따져봐야겠지만 아무튼 간단히 넘어갈 사항은 아닌 것 같습니다.
수사기관에 넘어가면 어차피, 마이피누에 협조 요청 올거고 영장까지 나오면 신상정보는 파악 가능할 거 같고, 통장 등 추적하고 각 회사에 자료요청해서 범죄유무를 파악할텐데
그냥 경찰에 신고하면 안해줄겁니다.... 우리같이 힘없는 일개 대학생들 말은 안들어줄텐데. 국민 신문고나 부산 지자체 혹은 이런 거 좋아하는 기자들한테 제보하면 될텐데.. 저는 개돼지입니다. 귀찮아서 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니네 아부지 큰아부지 회사에 니가 있는거니 더 꼼꼼히 보는거고. 나는 충고를 해준거다. 이런 거 공개된 장소에다 쓰지마라. 걍 조용히 먹고, 필요하면 아부지나 큰아부지께 조언 구해라 여기있는 애들한테 하지말고.
좋게 말하면 알아들어라 제발..
진짜 귀찮게 한 번 해줘?? 걍 글 내용 지우고 자숙해라. 마지막 충고다.
어이구 어쩌냐.. 나는 안했는데 다른 분이 하셨댄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바로말해주면 그냥 새겨들어라 니가틀렸으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하는 대답 듣고 싶어서 그러는것 같은데
부럽네요
제가 한 마디 해드렸으니
먹고 꺼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크타고 오시면 사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