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예정자분들
글쓴이
- 2020.01.02. 13:01
- 44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토익하고 졸업서류 과사에 제출했는데요
학생지원시스템 졸업-졸업요건기준 충족여부조회에 아직 토익 등 졸업요건 아직 N표시 되있는데..아직 안바뀐거 맞죠?
아 그리고 전 경영학관데 따로 학생지원시스템 pass에 토익 등록 안해도 되는거죠? 과사 오지말고 거기 등록하라는 과도 있다길래..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서류가 어떤거죠??
0
0
나약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봉의꼬리
토익점수하고 무슨 싸인하는 서류? 하나 첨부해서 내라고하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감사합니다 저도 예정잔데 토익서류랑 과목대체 서류 하나씩 내고 그외에 낸건없어서 순간 깜놀했슴다..ㅋㅋ
0
0
나약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이런건 과사에 물어보세요..
0
1
엄격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전화해봤는데 성적 확정 되고 졸업사정 들어가는 거라 따로 문자나 연락 준다했고, 원스탑에도 그때 반영될 거라했어요
0
0
눈부신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야콘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