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월 2회 일하고 5000받는다는 분
글쓴이
- 2020.01.02. 15:41
- 174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국세청, 세무서에 신고 넣었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센스있는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이팝나무
잡힐진 모르겠네요 일단 마이피누에 탈세 추측성 글이 올라와있다고 민원접수 하긴 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거 털면 백프로 아니라 이백프로 불법인데
왠지 저정도 글가지고 수사들어가지는 않을거같아서... 글쓴이는 살았을거라 봅니다
왠지 저정도 글가지고 수사들어가지는 않을거같아서... 글쓴이는 살았을거라 봅니다
0
0
센스있는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이팝나무
사진있으시면 혹시 올려주실수있으신가요?
0
0
흔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이팝나무
가족중에 현직이신분 계신데 수사해보라고 말해보겠습니다
0
0
흔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호박
알겠습니다. 사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호박
렉때문에 안올라가네요.
https://ㅁㅁㅁopen.카카오.com/o/sfyJGpRb
타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ㅁㅁㅁopen.카카오.com/o/sfyJGpRb
타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주일에 한번 일하고 200만원 받는게 무조건 합법이라는 일차원적 생각을 어떻게 할수가있지? 이해가안되네요
그글쓴님아 그렇게치면 한달에한번 일하고 200은? 일년에 1번 일하고 2400은? 다되나? 안되나? 안된다면 기준이 뭐죠?
그럼 다시물을게요 일주일에 한번일하고 200은 합법인 이유가뭐죠?
솔직히 기준을 모르겠죠? ㅋㅋ 그럼 세무조사받고 인실ㅈ 시전당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