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로스쿨 나이 많이 보나요?
글쓴이
- 2020.01.02. 16:49
- 1381
로스쿨 진학 희망하는 세무사 합격생입니다.
근무세무사로 경력 좀 쌓고 개업해서 자리잡고
30대 후반에 로스쿨 진학 희망하는데
현실적으로 저 나이에 자교 로스쿨 가능할까요?
상경계 학점 4.4 (1학기 남음)
토익 940, 리트 120 기준으로 가능성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량이 너무 좋고 세무사 정성도 좋아서 무난하게 붙으실듯 실제로 40대 입학생도 계십니다
0
0
못생긴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ㅅㅎ?
0
0
멋쟁이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로스쿨이 전국에서 나이에 제일 관대해요
1
0
민망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4...대단하세요
0
0
흔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음 빨리 가겠음.
아무리 학습능력 뛰어나도 30대 후반되면 갓 대학졸업하고 온 명문대출신윽 체력 좋고 독기패기 다 있는 어린애들이랑 수험으로 이길 수 있겠어요?
아무리 학습능력 뛰어나도 30대 후반되면 갓 대학졸업하고 온 명문대출신윽 체력 좋고 독기패기 다 있는 어린애들이랑 수험으로 이길 수 있겠어요?
0
0
개구쟁이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님은 이미 들어가시는 건 상관 없는 수준입니다. 들어가서 버티냐가 문제죠
3
0
자상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ㅌㅊ
0
0
어설픈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많네요
0
0
날렵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 들어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셔서도 상위권 유지하실듯
0
0
냉정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