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선호하는 남자직업은 뭔가요?

글쓴이
  • 2020.01.02. 20:02
  • 5439

의사 판사 검사 약사 대기업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교사

공기업 금융 등등 어떤직업을 선호하세요?

그냥 궁금해서요...대중적인 생각이...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흐뭇한 얼룩매일초 20.01.02. 20:09
직업 상관없이 나랑 돈 비슷하게 벌면서 가정적인 남자
0 0
허약한 호밀 20.01.02. 20:09
일단 전문직(한약수 급이상) >>>> 공기업 공무원 대기업 취업 중 최상위인 정유사 기름집 금융공기업도 고급 월급쟁이에 불과
0 1
사랑스러운 부처꽃 20.01.02. 20:11
내여자친구는 나 임용떨어졌을때 사귀자던데
0 1
깜찍한 긴강남차 20.01.02. 20:13
각자 가치관이 달라서요 같이 놀러다니는거 좋아하는 분은 워라밸 먼저 볼거고 돈 안정적인거 좋아하면 연봉 볼거고 그렇겠죠
0 0
best 거대한 노루오줌 20.01.02. 20:16
나이 좀만 먹으면 주변에서 전문직에 환장합니다..
5 0
근엄한 수송나물 20.01.02. 20:47
거대한 노루오줌
ㄱㅅ
0 0
고상한 개구리자리 20.01.02. 20:19
갓기계
0 3
애매한 참취 20.01.02. 21:15
아는 부대 교직원은 같은 공무원, 공기업직원 선호하더라구요
0 0
느린 왕솔나무 20.01.02. 21:19
전문직 선호는 대부분 본인 능력 밖이라 언감생심이고

보통 자기랑 비슷한데 조금 더 괜찮은 사람 선호하고

그래서 비슷한 직역 많이 만나는듯
0 0
외로운 홍초 20.01.02. 21:47
전문직한테 시집가면 부담 완전 되구 금전적인 부담이 큰 것 같아요. 그래서 비슷한 직종원하는거 아닐까요?? ㅎㅎ ㅠ
사랑해서 연애하는데 아무래도 직장 가지고 나이먹고하면 배경을 안볼수가없잖아요. 주위 친구들 평판으로 봐서는 초등학교 선생님들이 남자 쪽에서 선호도가 젤루 높고 친구들은 다양하게 소개팅 들어오는데 결혼하고 살거라 자기랑 비슷하거나 위면 사람 됨됨이를 더 많이보는 것 같아요!
0 0
답답한 남산제비꽃 20.01.02. 22:42
직업만 따지자면 공기업이 좋은 것 같아요
0 0
best 늠름한 살구나무 20.01.02. 23:47
돈많은거 사짜직업 다 필요없고 적당한 직장 다니면서 생각깊은 올바른 사람
5 0
활동적인 개곽향 20.01.03. 00:49
늠름한 살구나무
222 진짜 이건데.... 직업만 아무리 좋아봤자
0 0
황홀한 붓꽃 20.01.03. 11:23
늠름한 살구나무
같은 조건에서 돈 많고 직업 좋으면 당연히 좋겠지만, 돈 많고 개차반인 것보다는 적당한 직장에 적당한 연봉 받으면서 나랑 취미, 생활 코드가 맞는 사람이 좋음. 쉴 때 같이 쉬고 놀 때 같이 놀 수 있는 가정적인 남자.
0 0
상냥한 회화나무 20.01.03. 15:19
고추 굵고 길고 부랄크면 백수도 인정
0 0
교활한 수양버들 20.01.03. 16:30
갓 9급
0 0
흔한 섬말나리 20.01.03. 17:56
수준맞는사람.,,경제적이든 정신적이든간에
0 0
무심한 신나무 20.01.03. 20:15
공기업 공무원 극호
0 0
훈훈한 영산홍 20.01.03. 21:43
대통령
1 0
엄격한 까치박달 20.01.03. 23:42
직업이 다가 아니죠. 인성이 중요하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