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선호하는 남자직업은 뭔가요?
- 2020.01.02. 20:02
- 5439
의사 판사 검사 약사 대기업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교사
공기업 금융 등등 어떤직업을 선호하세요?
그냥 궁금해서요...대중적인 생각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자기랑 비슷한데 조금 더 괜찮은 사람 선호하고
그래서 비슷한 직역 많이 만나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해서 연애하는데 아무래도 직장 가지고 나이먹고하면 배경을 안볼수가없잖아요. 주위 친구들 평판으로 봐서는 초등학교 선생님들이 남자 쪽에서 선호도가 젤루 높고 친구들은 다양하게 소개팅 들어오는데 결혼하고 살거라 자기랑 비슷하거나 위면 사람 됨됨이를 더 많이보는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