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는 날 마다 잠자리..
- 2020.01.03. 00:21
- 260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만나는 날마다 잠자리 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면
사랑이 아닌가요.. 전 남친 모든게 다 좋은데 관계는 삘이 오는날만 하고 싶은데..남친은 만나는 날마다 하고 싶어해서 내가 좋아하는게 아닌가.. 이건 사랑이 아닌가 생각이 들어서요 ㅠ
근데 연애할때 전 원래 이런 사람이었는데 친구말 들어보면 관계가 8할이고 자기는 남친 만나는 날마다 하고 싶다고 그것만 하고 싶다고 해서 이게 내가 사랑이 아닌가 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릴땐 진짜 만나는 날마다 매일매일 하고 싶었는데 요즘엔 딱히 그런건 없는것 같아요.
전 사랑하는 사람이랑만 하고 싶다는 생각드는데 제 생각보단 남친 생각이 더 중요하니까 서로 대화하는게 제일 최고 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하기 싫다가 돼버리면 문제지만 그게 아니면 적당히 서로 맞추면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