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알기쉽게 비유해줌.

글쓴이
  • 2020.01.03. 01:54
  • 1468

우선 사람한텐 대부분 외로움이란게 있고, 외로움이 없는 일부 사람도 성욕이란게 있음.

그래서 어떻게든 이걸 풀어야 하고

 

야동, 연애, 성매매 로 풀 수 있음 ㅇㅇ

 

야동은 말하자면 라면 끓여먹는 거임. 식욕 = 성욕이라고 치면 야동은 라면 끓여먹고 치워버리는 거지.

 

연애는 치킨 만들어 먹는 것. 마트에서 장보고 집에 튀김기계로 기름 튀겨가며 치킨 만들어 먹는거지. 힘들지만 잘만들면 뿌듯하고 좋음.

 

성매매는 배달로 치킨 시켜먹는 거지. 아무리 본인이 치킨 잘만들어봐야 배달치킨은 따라갈 수 없음. 그리고 비용도, 시간까지 고려하면 직접 만드는 것 보다 싸게치거나 비슷함..

 

배달치킨 한번먹으면, 라면은 계속 먹지만 치킨을 직접 만들어 먹는건 사실 꺼리게 됨.

 

내가 이래서 연애를 못하는 듯. 고딩 졸업하자마자 배달 치킨 쳐먹어서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best 머리좋은 푸크시아 20.01.03. 02:01
수준하고는ㅉㅉ
6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02:13
머리좋은 푸크시아
센스 좀 키워라
0 0
유쾌한 쥐똥나무 20.01.03. 02:13
치킨 잘 만들면 사먹는거보다 맛있을수도 있다는 생각은 안해봤나? 자기 능력 밖이라 그냥 생각도 안하는건가??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02:14
유쾌한 쥐똥나무
뭐 아이돌 급이랑 사귀냐?
0 5
유쾌한 쥐똥나무 20.01.03. 04:20
글쓴이
생각 수준하고는
0 0
부자 한련초 20.01.03. 02:52
한심해서 한대 때리고 싶은 글이네요ㅎ
0 0
best 민망한 혹느릅나무 20.01.03. 03:13
그냥 불쌍한글
6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0:22
민망한 혹느릅나무
니 인생이?
0 0
똥마려운 쇠별꽃 20.01.03. 23:45
글쓴이
0 0
난폭한 비짜루 20.01.03. 03:45
어휴 찐냄새 풀풀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0:23
난폭한 비짜루
오징어 냄새 안나게 해라
0 0
난폭한 비짜루 20.01.03. 10:25
글쓴이
니는 맡을 일도 없을듯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0:35
난폭한 비짜루
업소녀들은 그런거 안나게 대부분 관리 잘하는데
아주가끔 나는애들 있음
0 0
쌀쌀한 큰방가지똥 20.01.03. 11:11
글쓴이
ㅋㅋㅋㅋㅋ자랑이다 븅1신아
0 0
난폭한 비짜루 20.01.03. 11:15
글쓴이
업소가는게 루져다 임마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2:11
난폭한 비짜루
루저는 애 못낳고 죽는게 루저지.
연애도 결국엔 번식활동의 일종일 뿐
0 0
난폭한 비짜루 20.01.03. 13:07
글쓴이
번식활동 얘기하는 애들치고 찐 아닌애는 본적이 음슴
3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3:27
난폭한 비짜루
현실에서 그런 얘기 하는 애들도 있냐?
니 친구들이 찐이라서 그런 듯 ㅇㅇ
0 0
난폭한 비짜루 20.01.03. 13:48
글쓴이
현실에서 못할 얘기를 넷상에서 하는 니인생 ㄹㅈㄷ 떳떳하지 못할걸 누구보다 잘 알고있네ㅎ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4:02
난폭한 비짜루
떳떳하지 못한게 아니라
현실에서 이런말하면 사람들이 너무 부들부들 거리길래 피하는거일 뿐.
지금 너처럼 ㅇㅇ
0 0
난폭한 비짜루 20.01.03. 14:05
글쓴이
부들거린댘ㅋㅋㅋㅋㄱㄱㄱㄱ죵나웃기네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그런말하는 사람을 누가 옆에둬ㅎ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4:17
난폭한 비짜루
지금 너가하는게 부들거리는거임
0 0
똥마려운 쇠별꽃 20.01.03. 23:45
글쓴이
0 0
멍청한 참나물 20.01.03. 09:55
어휴 ㅉㅉ
0 0
싸늘한 방동사니 20.01.03. 10:14
불쌍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0:22
싸늘한 방동사니
니 인생이 ㅇㅇ
0 0
촉촉한 율무 20.01.03. 12:43
여기가 진정 부산대인가
1 0
불쌍한 쇠무릎 20.01.03. 13:19
근데 성매매가 연애보다 낫다는 놈들은 사랑을 해본적없는거 아닌가? 진짜 좋아하는여자 만나면 님 생각도 바뀔듯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3:27
불쌍한 쇠무릎
뇌과학적으로 연구를 좀 해봐라
0 0
무례한 천일홍 20.01.03. 21:48
성매매 의혹으로 신고함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22:14
무례한 천일홍
시효지남 ㅅㄱ링
0 0
똥마려운 쇠별꽃 20.01.03. 23:45
0 0
행복한 애기참반디 20.01.04. 02:08
틀린말운 아니죠. 취겨먹능 치킨도 요령으 생가면 쉽게 해먹으니
목적성 축면의 바교로써는 나쁜 비유는 아님
0 0
난쟁이 감국 20.01.04. 11:36
0 0
예쁜 천수국 20.01.04. 15:05
다들 욕하는데 틀린말은 아니지 않나? 불법이란거 빼면 다 맞는말 하는거 같은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