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두 분이랑 소개팅 했는데 직업 봐주세요

글쓴이
  • 2020.01.03. 13:51
  • 2050

의사 

 

판검 치과의사 사시 변호사

 

5급 행시 한의사 로스쿨 변호사 변리사 약사

 

회계사 수의사 한국은행 금감원 석화사무직

 

미만잡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6
훈훈한 물박달나무 20.01.03. 13:54
끝에 미만잡에서 어그로임을 알 수 있고
두가지고 비교해서 분탕질할려는 저급어그로임을 알 수 있ㄴ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3:56
훈훈한 물박달나무
ㄴㄴ 팩폭
0 0
청렴한 털쥐손이 20.01.03. 13:55
넌백수임을 알수있지
1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3:56
청렴한 털쥐손이
백수 아님ㅋ 부산대생임ㅋ ㅎㅇ 동문
0 0
빠른 박달나무 20.01.03. 14:02
사시변호사면 폐지된지 좀 됐으니깐
평균연령 40 가까이 될텐데ㄷㄷㄷㄷ 소개팅을?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4:19
빠른 박달나무
Wls
0 0
질긴 지느러미엉겅퀴 20.01.03. 14:02
다들 댓글달지 마세요
ㅡㅡㅡㅡㅡ병머금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댓금지ㅡㅡㅡㅡㅡ
2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4:19
질긴 지느러미엉겅퀴
저기 못드는 무능력 남자 ㅎㅇ
0 0
난감한 감나무 20.01.03. 14:37
사시변호사, 스카이로변호사, 회계사,변리사, 이외대학로변호사, 약사 순임
그리고 판검이 의사위지 어디감히 판검에 비비노ㅋㅋㅋ
진짜무식한놈이네
멀좀 알고 써라쓸거면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4:46
난감한 감나무
요즘 시대에 아직도 명예 운운하는 남자가 있누 ㅋㅋㅋㅋ 돈이 최고임 사실 행시도 너무 높게줘서 내릴까 고민

그리고 회계사따리가 변리사 약사 위 웃고감ㅋㅋㅋㅋ
0 0
난감한 감나무 20.01.03. 15:30
글쓴이
미친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아이네
주위에 공부잘하는 친구없나?
변리사는 회계사랑 동급이라 쳐도 어디감히 약사가 비비노
네이버 같은데에 직업순위 같은거나 선개팅 직업등급표 보면
회계사>= 변리사 >>>약사 순이다 아이야
무식한놈 어디가서 나대지마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5:34
난감한 감나무
공부잘하는 친구는 없고 내가 부대 애들보단 공부잘함ㅋ 변리사 = 약사 >>>> 회계사니까 문레기 전문직은 깝치지 말고ㅋ
0 0
난감한 감나무 20.01.03. 15:53
글쓴이
불쌍하다ㅋㅋ
2019선개팅어플회원등급표 검색해봐라
이게 아마 가장 최근자료일거다
머좀 알고 까불어
변리사까지는 인정해도
무슨 약사를 비교대상으로ㅋㅋㅋ
무식하면 가만히라도 있어 아이야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5:54
난감한 감나무
선개팅어플회원등급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감한 감나무 20.01.03. 15:55
글쓴이
저게 대한민국 사회전반에 인식되는 서열이다 아이야
0 0
난감한 감나무 20.01.03. 19:12
글쓴이
왜 답변이 없어?
어때 직접 확인해보니까
저기관 뿐만 아니라 다른 기관에서 공개한 자료들 봐도 내가 맞다는걸 알거다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네ㅋㅋ 어디감히 약사를 회계사에 비벼ㅋㅋㅋㅋ 덕분에 한참 웃었다
0 0
난감한 감나무 20.01.03. 19:12
글쓴이
왜 답변이 없어?
어때 직접 확인해보니까
저기관 뿐만 아니라 다른 기관에서 공개한 자료들 봐도 내가 맞다는걸 알거다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네ㅋㅋ 어디감히 약사를 회계사에 비벼ㅋㅋㅋㅋ 덕분에 한참 웃었다
0 0
멋쟁이 인동 20.01.03. 14:42
장난이면 넘어가겠지만 진심으로 쓴 글이면 병원 한번 가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4:46
멋쟁이 인동
저기에 못들면 루저남 맞음 ㄹㅇ
1 0
찌질한 중국패모 20.01.03. 23:37
글쓴이
왜이래 진짜 ㅋㅋㅋ같은 여자지만 부끄럽다
0 0
기발한 만첩빈도리 20.01.03. 15:15
빠cu
0 0
푸짐한 거북꼬리 20.01.03. 16:29
편돌이는 결혼 못합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6:32
푸짐한 거북꼬리
편순이 쌉가능ㅋㅋㅋㅋㅋ
0 0
푸짐한 거북꼬리 20.01.03. 16:32
글쓴이
10억있는 편돌이임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6:36
푸짐한 거북꼬리
10억이면 보통 상위 대기업 공기업 직장에다 그정도 재산이 있어야 결혼 가능 중산층정도니까 특별한 취급 바라지마라ㅋㅋ 편돌이 부잡대 일반과 학벌에 10억 있으니 결혼컷 마지노선은 되겠다
0 0
푸짐한 거북꼬리 20.01.03. 16:38
글쓴이
사실 10만원있음 특별대우 가능?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6:42
푸짐한 거북꼬리
그정도면 국장 하위 소득분위 아니냐? 등록금 전액 + 국가 근로로 특별대우 ㅆㄱㄴ
0 0
푸짐한 거북꼬리 20.01.03. 16:46
글쓴이
ㅇ.ㅇ 응 너랑 결혼할꺼양
사랑해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6:57
푸짐한 거북꼬리
카톡 아이디 남겨줘 알아가보자 쟈기야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6:57
푸짐한 거북꼬리
카톡 아이디 남겨줘 알아가보자 쟈기야
0 0
푸짐한 거북꼬리 20.01.03. 17:46
글쓴이
응 사랑해
편순아
0 0
한가한 시계꽃 20.01.03. 17:14
이새끼 이과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7:15
한가한 시계꽃
이새끼 문레기네
0 0
한가한 시계꽃 20.01.03. 17:19
글쓴이
나 공돌이야 >_0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7:21
한가한 시계꽃
그럼 난 의대생 할게 >_0
0 0
찬란한 산딸나무 20.01.03. 23:43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