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근로장학금 신청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20.01.03. 14:09
- 154
한국장학재단 배너에 근로장학금 신청이 떠 있던데 신입생은 학교 발표가 나고나서 신청하는건가요?? 아니면 지금 미리 신청해둬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국장학재단 배너에 근로장학금 신청이 떠 있던데 신입생은 학교 발표가 나고나서 신청하는건가요?? 아니면 지금 미리 신청해둬야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