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돌이들 빨아제끼는 한수원 본사 보고가라
- 2020.01.03. 14:50
- 1895


연봉 비매치이상으로 받거든요?
몇 년차 이상되면 본사 근무 할 수 있거든요? 교대도 안하거든요?!
비매치따리도 지방근무(도심 ex 서면) 하거든요?! 우리만 지방순환하는 거 아니거든요?!
피눈물 흘리며 울부짖는 공돌이들 응원해주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살면 문화생활과 연애는 어떻게하고 특히 결혼은 어찌할까
젊음을 감옥에서 사는 조건으로 돈 더주는 느낌이네
발전소 간 친구 축하 많이 해줬는데 여기도 비슷하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육시설은 좀 부족하려나...
연애는 딱히 생각없고 결혼은 어차피 집안끼리 알아보는건데 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 주변에 내가 할 만한 것들이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겠음. 우리과에서 저길 얼마나 가는지도 모르겠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울진 사진 한번 올려줘요 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