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돌이들 빨아제끼는 한수원 본사 보고가라

글쓴이
  • 2020.01.03. 14:50
  • 1895

1577893235.png

 

1577893234.png

 

연봉 비매치이상으로 받거든요?

 

몇 년차 이상되면 본사 근무 할 수 있거든요? 교대도 안하거든요?!

 

비매치따리도 지방근무(도심 ex 서면) 하거든요?! 우리만 지방순환하는 거 아니거든요?!

 

피눈물 흘리며 울부짖는 공돌이들 응원해주자..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더러운 흰꿀풀 20.01.03. 14:53
젊은시절 오지에서 근무하는거 고려하면 돈 많이받는것도 아님
0 0
교활한 석류나무 20.01.03. 14:54
근데 이런거가지고 왜 싸우는거?
0 0
겸손한 흰털제비꽃 20.01.03. 15:01
나는 원체 집밖을 안나가는 집순이라 잘살거 같은데 주말에 가족 남친 만날 때는 힘들겄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5:12
겸손한 흰털제비꽃
갓절구 중에 집돌이들 많아서 괜찮긴하지
0 0
과감한 봉선화 20.01.03. 15:29
글쓴이
강제 집돌이행 ㅇㅂㅇ..
0 0
센스있는 맥문동 20.01.03. 15:06
저런데 보내줘도 안가겠다....
저기 살면 문화생활과 연애는 어떻게하고 특히 결혼은 어찌할까
젊음을 감옥에서 사는 조건으로 돈 더주는 느낌이네
발전소 간 친구 축하 많이 해줬는데 여기도 비슷하려나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5:11
센스있는 맥문동
주로 차 있어서 괜찮음 이라고 변명들을 함
0 0
섹시한 끈끈이주걱 20.01.03. 15:17
센스있는 맥문동
문화생활이면 주변에 도서관이나 서점, 영화관 한개쯤은 있지않음? 경주시내가 그리 먼것도 아니라고 아는데 ㄷ
체육시설은 좀 부족하려나...

연애는 딱히 생각없고 결혼은 어차피 집안끼리 알아보는건데 뭐...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5:19
섹시한 끈끈이주걱
선택권이 있는 것과 없는 것 구분을 못하는 변명을 많이 함 이것처럼ㅋ ㅇㅇ
0 0
섹시한 끈끈이주걱 20.01.03. 18:28
글쓴이
어차피 안 할거면 그닥... 학교다니면서 뭘 얼마나 했는지 생각해보면 선택권 여부에 따라 할지 안 할지 판단가능 ㅋㅋ
근데 저 주변에 내가 할 만한 것들이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겠음. 우리과에서 저길 얼마나 가는지도 모르겠고.
0 0
이상한 며느리배꼽 20.01.03. 15:18
차 있으면 경주시내 10분컷 아님?
0 0
섹시한 끈끈이주걱 20.01.03. 18:29
이상한 며느리배꼽
그럼 그렇게까지 외진곳은 아니지않냐? 주차비땜에 자차 부담스럽나..
0 0
저렴한 감자란 20.01.03. 15:31
난 문돌이라 부교공 그냥 다니고있지만 발전소다니던 공대애들이 왜 연봉 깍아가면서 까지 부교공 오는지 좀 이해가되네
0 0
무좀걸린 돌양지꽃 20.01.04. 18:15
저렴한 감자란
갓교공
0 0
답답한 조팝나무 20.01.03. 15:35
그래도 여기 경주 본사는 나은편인데
누가 울진 사진 한번 올려줘요 ㅜㅜ
0 0
청결한 살구나무 20.01.03. 15:55
어우... 팩폭이고 내가 한수원 생각 안하는 이유긴한데 너는 무슨 기계애들한테 자격지심있냐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5:59
청결한 살구나무
고체, 응용 고체까지 득만이 형꺼 들은 골수 절구임ㅋ 한수원 딸딸이치는 절구 애들 솔직히 웃기자나ㅋㅋ
0 0
겸손한 시금치 20.01.03. 16:18
한수원 못가서 자격지심 생긴 절구임? 누가 뭘 빨아재끼는지 나는 보이지도 않는데 자기눈에 보고싶은것만 보다보니 흑화해버린 모양이네... 화 좀 풀어라 ㅋ
1 0
일등 나팔꽃 20.01.03. 16:37
캬 개꿀 혼자 긱사나 집에서 피아노치고 기타치고 곡작업하고할수있고 개좋농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6:43
일등 나팔꽃
그건 쌉인정;
0 0
촉촉한 호두나무 20.01.03. 16:58
서면 한전 구내 식당 맛있음 강력 추천
0 0
기쁜 부겐빌레아 20.01.03. 21:46
샤워하면서 존1나 노래불러도 되겠다 개꿀
0 0
냉정한 당단풍 20.01.04. 00:34
공기 맑기로... A급 '공기'업
1 0
귀여운 차나무 20.01.04. 00:58
진짜 못됐다. 한수원도 정말 좋은 회사고 오지근무 감안하더라도 꿈인 사람들도 많은데 참 어리다..
2 0
늠름한 단풍마 20.01.04. 14:33
.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4. 14:39
늠름한 단풍마
우리아빠 한수원사장인데 신입사원 전부 오지에 근무시킨데..
0 0
늠름한 단풍마 20.01.04. 15:21
글쓴이
공대생으로서 한수원 입사시켜주면 기어서 갈거임 ㅇㅇ 대전은 연구직이라 그런거고 씹깡패인듯 거기가
0 0
무좀걸린 돌양지꽃 20.01.04. 18:14
갓수원 미만잡
0 0
무좀걸린 돌양지꽃 20.01.04. 18:14
자동오픈각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