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앞 핸드폰가게 호객행위
글쓴이
- 2020.01.03. 16:24
- 56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교 앞 핸드폰가게들의 호객행위가
불편하네요.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는데 학우분들은 어떠신가요?
같이 민원 넣으실분들?
민원 넣는 방법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폰팔이들 다 뒤졌으면
1
0
다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존넨쉬름
0
0
생생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호객 당해서 폰 사람 있는가 궁금하다.
그리고 폰팔이 서너명 앞에 세워두고도 돈이 남으니까 그러는 거겠지? 얼마나 남는 장사길래 그럴까.
1~3년에 한 번 사는 휴대폰 대리점이 빵집보다 많다니. 문제가 있긴 있다.
그리고 폰팔이 서너명 앞에 세워두고도 돈이 남으니까 그러는 거겠지? 얼마나 남는 장사길래 그럴까.
1~3년에 한 번 사는 휴대폰 대리점이 빵집보다 많다니. 문제가 있긴 있다.
1
0
개구쟁이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ㅠㅠ 예전에 도망갔는데 쫒아오더라구요 소름;;;
0
0
머리나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지나가거나 친구랑 둘이 지나가면 맨날 잡는데
남자친구랑 같이 있을땐 한번도 잡힌적 없음
하 만만하게보이나..
남자친구랑 같이 있을땐 한번도 잡힌적 없음
하 만만하게보이나..
0
0
화려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만보면 여자한테만 그럼 ㅋㅋㅋ 양아치들
0
0
초조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