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언제 들어갈까요 1학기/2학기
글쓴이
- 2020.01.03. 16:50
- 1140
군대 시기 놓쳐가지고 2학년 1학기하고 군대가야 할 것 같은데 공대라 전공이 1 2학기 연결되있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인데 1학기 하고 갈까요 2학년 까지 하고 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연결 되어있다고 기억나는 것 아니고 끊겨있다고 공부할 것도 아니니 걍 가고싶을 때 가세요. 친구들 보기 좋은 복학시기 생각하셔서.
0
0
어두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만 하고 간다고 다 안잊어요 다시 공부 시작할 때도 새록새록 기억 잘남. 한번하고 안한 건 큰 차이가 있음. 2-1 하고 2-2랑 연결되는 과목 가기 전에 계절로 들어버리는 것도 괜찮을 거 같음.
0
0
착실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대한 빨리
0
0
침착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무청에서 매주 추가 신청 할 수 있는데 그걸로 이번 달 안에 갈 수 있으면 가세요. 2학년 끝나고 가봤자 내년 이맘때이고
군복무가 18개월이라 언제가도 반년 이상의 공백이 있습니다.
차라리 이번 달에 가서 내년 7월에 전역 후 엇학기 복학하거나 그게 싫으면 남은 7개월 계속 군휴학 유지한 채 알바랑 공부 여행 ㄱ
군복무가 18개월이라 언제가도 반년 이상의 공백이 있습니다.
차라리 이번 달에 가서 내년 7월에 전역 후 엇학기 복학하거나 그게 싫으면 남은 7개월 계속 군휴학 유지한 채 알바랑 공부 여행 ㄱ
0
0
따듯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때나 가도됨 진짜 상관없음 암때나가세요 1 2학기연결되어잇다해도 2학기다하고 군대갓다가와서 아.. 이 정신력이엇으면 군대가기전보다 더 열심히햇을텐데 할수도잇음
0
0
멋진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1학기끝나고 가요. 어차피 별 영향없어요. 방학동안 뇌리셋 되는거 몇번이나 경험해보셨을테니 잘 아실듯
0
0
나약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