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토익학원 추천 부탁해요
글쓴이
- 2020.01.03. 16:59
- 319
토익 800점대 였고, 만료되어서 공부할겸 다시 공부해보려합니다.
목표는 900이상이고 괜찮은 분 추천 부탁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800점대면 그냥 혼자 기출 무한 돌리면 900찍어요
0
0
게으른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만큼 학원다니는 비용 아까운 거 없어용!
0
0
신선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0이상 반이 얼마 없어요
저는 800점 문제풀이반 등록해서 듣고있어요
저는 800점 문제풀이반 등록해서 듣고있어요
0
0
바보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고다 캘리토익 추천함다!
0
0
예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스터디가 낫지 않을까요? 학원은 진짜 돈낭비에여ㅠㅠㅠ
0
0
한가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학원만큼 비용투자했을때 돈 잘썼다 하는게 없던데
혼자 잘 안하게 되서 토익학원갔더니 딱 2주반 듣고 시험첬는데 700점을 895점으로 만들어줌
서면에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듯ㅜ 저도 만료되서 다시 가고싶네요
혼자 잘 안하게 되서 토익학원갔더니 딱 2주반 듣고 시험첬는데 700점을 895점으로 만들어줌
서면에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듯ㅜ 저도 만료되서 다시 가고싶네요
0
0
더러운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무궁화
홍쌤토익 아닌가여? 저도895찍엇엇는데..기분드럽
0
0
끔찍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