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고 넘어갔는데 나중에 빡치면?
- 2020.01.03. 21:25
- 966
최근 연말 술자리에서 술먹고 맛탱이 간 여자애(별로 안친함)가 인신공격을 했는데 나도 술되고 걔가 갑분싸 만들어서 친구들도 쟤가 정신나갔다고 넘어갔는데 담날 사과 엄청 해서 아무 생각 없었는데 또 다른 주에 술자리에서 놀다가 친구는 기억이 다 끊겨서 말만 사과였지 그 날 또 인신공격을 함ㅋㅋㅌㅌ 그때는 나도 받아치니 동공지진하던데 나는 사람 면전에 대고 인신공격을 못해서 심한 말을 안했지만 쉬쉬 넘어갔음. 술깨고 나니 나중에 정신이 돌아오니까 왜 받아줫지? 그게 술이 들어가서 진심이든 거짓이든 함부로 말을 뱉었으면...진정성 있는 사과를 받고 싶은데 너무 늦었나 싶고 남친은 그런애들이 사과할거 같냐고... 같이 놀았던 동갑 남사친한테도 지금 와보니 뒤끝같은데 기분 XX나쁘다 ㅠㅠ 하니까 걔가 도라이긴 한데 새해니까 맘에 담아두지 말라고 ㅠㅜ
말해봤자 싸움만 날거 같아서 그냥 넘어가자는 말투인데ㅜㅜ 난 너무 짜증남 ㅠㅠ
여러분들은 어떻게 할거에요 ㅠㅠ 일주일은 지났네요 글구 그냥 아무일 없이 넘어갔는데 난 그냥 진정성잇는 사과를 받고 싶어ㅠㅠ요 심지어 걔가 손 잡아떼서 흉터도 생김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과만 했으면 좋겟네여 진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