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회사 qa,qc
글쓴이
- 2020.01.03. 23:46
- 467
관련해서 들을 수 맀는 교육이 있을까요?ㅠㅠ 아니면 관련해서 쌓을 수 있은 스펙이라던가... 화학분석기사 말고는 지금 상황에서당장 할 수 있는 스펙이 뭐가 있는지 모르겠어서 방황만 하는 것 같아요. 실무교육은 또 다 서울이나 위쪽에만 있어서 사이버로 아무거나 들을 수도 없어서. 괜찮은 gmp교육이나 외에 쌓을 수 있는 스펙이 있다면 말씀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약사
0
0
깔끔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그마? 통계처리 프로그램 쪽도 배우면 좋을꺼 같구요
0
0
점잖은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주름잎
그거 두개는 이미 해가지구ㅠㅠ감사합니다! 실무 경험이 많이 부족한데 실무 관련해서는 비슷하게나마 경험할 수 있는게 없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a qc 책임자는 면허가 필요해서 비약사 채용안하는걸로 압니다만...
0
0
짜릿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수선화
제약회사 품질관리 업무 qa qc 포함 일반 대학 학사 취업 가능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국대학교 의약바이오 취업캠프라고 있습니다. 무료이며, 제약쪽의 다양한 직무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고 도움이 됩니다. 참고해 보세요 ^^. 참고로 QC,QA직무에 자격증도 좋겠지만 이전의 시험 경험과 또 그것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있는지 풀어내는게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격증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특히 6시그마는 제발 따지 마세요. 돈낭비 입니다 ^^ㅎㅎㅎㅎ. 이력서나 면접에서 강조하면 좋은 부분은 시험 경험, 꼼꼼함, 문서작성 및 관리 능력이 될 것 같습니다. QC/QA는 직무 특성상 지방에 위치할 가능성이 높아요. 특히나 외딴 지방인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에 어려움이 없다는걸 강조하는 것도 큰 어필이 될 것 같습니다. 힘내세요!
0
0
천재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딱총나무
상세한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