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개설 자퇴할 경우
글쓴이
- 2020.01.04. 03:04
- 218
최대한 자퇴 시간 끌어 늦게하면 4-1 때 복학하는 사람이 다른 조로 가겠죠?ㅋㅋ
저희 조원들 개고생했으면 좋겠는데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대한 자퇴 시간 끌어 늦게하면 4-1 때 복학하는 사람이 다른 조로 가겠죠?ㅋㅋ
저희 조원들 개고생했으면 좋겠는데ㅋㅋㅋㅋ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