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열전달 A 글쓴이 2020.01.04. 12:04 310 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50프로 A인가요? 왜 주변분들 다 A+인거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유별난 홑왕원추리 20.01.04. 13:11 ㅎㅁㅇ교수님 분반이시면 저랑 다른분들도 다 에이플이에요ㅋㅋ 근데 다 시험잘치시긴해서요 0 0 유별난 홑왕원추리 댓글 내용 복사 ㅎㅁㅇ교수님 분반이시면 저랑 다른분들도 다 에이플이에요ㅋㅋ 근데 다 시험잘치시긴해서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유별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