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는 전문직 월급표

글쓴이
  • 2020.01.04. 20:13
  • 1762

a5ef9aa2098dd3f11e67f5df4746f4d3.png

 

밑의 질문자는 보세요. 그리고...

 

 

문레기들은 회계사 뽕 좀 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의연한 들깨 20.01.04. 20:22
수습월급 포함으로 평균 갉아먹기+뒤로 야금야금 빼먹는돈 포함하면 저건 기본으로 깔고가는 거라고 봐야지
어차피 나이들면 전문직이 돈이 다가 아니란걸 실감함
사짜들이 최고의 사기꾼이라고 하는 이유가 잇음 ㅋㅋㅋㅋㅋㅋ전문직 걱정은 하는게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4. 20:23
의연한 들깨
당연 사업가 장사꾼이라 소득 다 안잡히는 건 감안해서 봐야하는 거고ㅋ

주요 요지는 이과에서 ㅈㄴ 무시받는 약싸개한테도 큰 차이로 쳐밀린다는 거^^ 게다가 워라벨은 뭐 약싸개한테 씹넘사ㅋㅋㅋㅋ
0 0
best 의연한 들깨 20.01.04. 20:24
글쓴이
왜이렇게 화 난것처럼 보이세요?ㅋㅋㅋ
5 0
무좀걸린 가래나무 20.01.04. 20:24
사실상 로변은 지금은 월급 250~300언저리.. 사시출신 변호사때매 높아보이는거지
0 2
의연한 들깨 20.01.04. 20:25
무좀걸린 가래나무
수습시작한 전문직 평균 월급이 그정도 이긴 합니다만,, 매년 협상해서 오르긴하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4. 20:26
무좀걸린 가래나무
문과 전문직은 뭐 당연한 결과지ㅋㅋㅋㅋ
0 0
무좀걸린 가래나무 20.01.04. 20:27
무좀걸린 가래나무
그죠 연당 10~30정도 오른다고 알고있습니다 실적도 중요하고
1 0
사랑스러운 돌가시나무 20.01.05. 11:51
무좀걸린 가래나무
헛소리 자제염ㅎㅎ
전국에서 짜기로 유명한 부산에서도
로변 초임이 낮아야 세전 400인데요
물론 6개월 수습 빼고요

변호사가 예전만 못한건 사실인데
250 운운하는건 그냥 허위사실요ㅋㅋ
0 0
싸늘한 마 20.01.04. 20:32
너 참 불쌍하다
1 0
꾸준한 광대수염 20.01.04. 20:37
밑에 질문자입니다.
말하기 앞서 글에서 분노가 느껴지네요.
분노의 방향이 궁금합니다.
서열을 나누려는 의도는 없었고
단지 희망 직종에 대한 궁금증에서 시작된 질문이었습니다.
특정 집단에 대한 분노가 가득하시네요.
3 0
글쓴이 글쓴이 20.01.04. 20:37
꾸준한 광대수염
-문-
0 0
발랄한 괭이밥 20.01.04. 22:22
꾸준한 광대수염
댓쓴이님 신경쓰지마요 글쓴놈이 관종찐임 ㅋㅋ 이 놈 주구장창 마이피누에 전문직 월급표 올렸더라구요. 할 짓없는 백수인가봐요
0 0
best 발랄한 얼레지 20.01.04. 20:53
진지하게 문과한테 쳐맞음...?
문과 이과 배우는 과목 자체가 다르고 전문성 자체가 다른데.. 그걸 왜 비교함..? 비교라는게 공통의 요소가 있어야지 비교의 대상이 되는데 문과 이과를 왜 비교하는거..?
아직도 그런거에 자격지심 있는건가... 진짜로 진지하게 되게 한심해보임...
저 직종에 계신분들은 다들 얼마나 열심히 사셨겠음.. 그냥 와 대단하신 분들이네 하면 되는데 뭐 문레기니..뭐니...
세상 참 비관하게 보는거 보니 진짜로 한심하고 불쌍하다
8 0
겸손한 참죽나무 20.01.04. 22:00
갓기계
0 0
겸손한 참죽나무 20.01.04. 22:01
갓고시
0 0
발랄한 괭이밥 20.01.04. 22:02
예비전문직 이과생인데 제발 닥치구 살어..
0 0
침착한 딸기 20.01.04. 22:40
저 중에 하나라도 되고나서 말해라

현실은 '사'자 직업이 아니라 대기업, 공기업, 중견기업도 못가면서 무슨 자격으로 전문직 세계를 논함?

마치 길바닥에 노숙자가 정치, 경제를 논하는 꼴
4 0
글쓴이 글쓴이 20.01.04. 22:43
침착한 딸기
피누생이 문재인 까는 꼴?
0 0
침착한 딸기 20.01.04. 22:54
글쓴이
?
0 0
best 정중한 골풀 20.01.04. 23:00
글쓴이는 본인이 인생에서 이룬것 중 내세울 만한게 고작 이과 나온거밖에 없는 피해의식 쩌는 분인 듯
6 0
해맑은 회화나무 20.01.04. 23:21
평생 월급쟁이따리가ㅋㅋㅋㅋㅋㅋ
원천징수 오지게 뜯기면서 사세요~
연말정산때 돈 몇십만원 돌려준다고 헬렐레 좋아할게 눈에 선하네요~~~
2 0
글쓴이 글쓴이 20.01.05. 02:14
해맑은 회화나무
엌ㅋㅋㅋㅋ 광역딜 ㅋㅋㅋㅋㅋ
0 0
무거운 바위취 20.01.05. 12:12
해맑은 회화나무
흐엉 너무해 ㅠ
0 0
특별한 돌양지꽃 20.01.05. 00:42
ㅋㅋㅋㅋㅋㅋ개뚜드려맞노
자업자득
0 0
참혹한 으아리 20.01.05. 01:03
월평균 800만원인데 연봉 8000만원으로 잘못본거 아니재?
0 0
의연한 들깨 20.01.05. 08:47
참혹한 으아리
맞는듯
0 0
멋진 둥근잎꿩의비름 20.01.05. 01:38
ㅋㅋㅋ쯔쯔
0 0
친숙한 머루 20.01.05. 02:00
올해 본 인간중에 제일 자격지심에 쩔어있고 한심하네여 ㅋㅋㅋㅋㅋ 물론 12월말에도 20년도에 본 인간중에서 제일 한심할것같슴다^^ 븅 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5. 02:15
친숙한 머루
성범죄자에 우호적인가봐.. 나보다 덜하게 보면.. 혹시 한남..?
0 0
친숙한 머루 20.01.05. 11:06
글쓴이
본인이 성범죄자랑 비슷하게 한심하다고는 생각안하나봐 ㅋㅋㅋㅋㅋ 거기서거기~^^ 둘다 100의 한심함~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5. 11:18
친숙한 머루
오.. 성범죄자 옹호 개쩐당..
0 0
기발한 고마리 20.01.05. 10:39
근데 달 800이 작나? 난 커보이는데
0 0
무례한 주걱비비추 20.01.05. 14:10
글쓴이 괜찮은척 한다고 고생이 많다
1 0
착실한 개모시풀 20.01.05. 15:23
니 따위가 걱정할 부분은 아니에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