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여기 미국에서 석사하는 사람도 좀 있었는데 글쓴이 2020.01.05. 03:42 368 1 요즘엔 안보이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추운 매듭풀 20.01.06. 19:48 미국에서하는사람이 여기왜들어와 0 0 추운 매듭풀 댓글 내용 복사 미국에서하는사람이 여기왜들어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추운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