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홈 원룸텔
글쓴이
- 2020.01.05. 10:57
- 42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북문 마이롬 원룸텔 살아보신 분 있나요? 가격이랑 시험 준비하면서 살기 괜찮은지 궁금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 5~6년전에 1년 살았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방안에 샤워부스도 있었고
0
0
똥마려운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벌개미취
가격은 어느정도인가요?
0
0
예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조
가격은 오래되서 기억이 잘... 원룸에 비하면 싼가격이지만 고시텔에 비해서는 가격이 좀 있었던걸로 기억하네요
0
0
똥마려운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