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공시 7급 준비생인데
글쓴이
- 2020.01.05. 14:10
- 1580
이리저리 돌아다니는거 싫어서 지방직7급을 목표로 하는데 공부하면 할수록 자신감도 없어지고 티오도 너무 적으니까 막 불안하고 그래서 갑자기 9급으로 바꿀까 생각도 들고.....
요즘 마음이 뒤죽박죽이라 그냥 한번 글 써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가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참개별꽃
좋은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참개별꽃
나한테도 이말해주세요
0
0
끌려다니는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댓잎현호색
도피한 곳이 천국일 순 없습니다. 힘내세요
0
0
착잡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참개별꽃
이말 멋있다...
0
0
냉정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고시
0
0
재수없는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저도 공부하면서 불안감은 몰려오는데... 불안해봤자 아무 것도 안변하더라구요 허허...
0
0
신선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회화나무
그러네요..불안해봤자 변하는건 없으니까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회화나무
불안한만큼 더 열심히 합시다!
0
0
냉정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은 한 번 쳐보세요.
0
0
처절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까치박달
네 쳐보긴할꺼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정은 힘들어도 끝은 창대할겁니다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세요
미래에서 지금을 본다면
그저 지나가는 한 장면일 뿐이에요
화이팅!화이팅!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세요
미래에서 지금을 본다면
그저 지나가는 한 장면일 뿐이에요
화이팅!화이팅!
0
0
엄격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으면 5급합니다
0
0
찬란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기확신보다 확실한 건 없습니다.
좋은 날 올겁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