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분들 졸업요건이요
글쓴이
- 2020.01.05. 15:11
- 30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과사에 토익 성적 제출하고
교양->일반선택 전환만 표시해서 신청하면 되죠?
원어 2강의 듣는건 따로 표시안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과사에 토익 성적 제출하고
교양->일반선택 전환만 표시해서 신청하면 되죠?
원어 2강의 듣는건 따로 표시안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