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클렌즈 끼시는분들! 어떤거 끼세요?
글쓴이
- 2020.01.05. 16:49
- 268
눈이 좀 건조한 편인데 원데이를 계속끼니까 금전적으로 부담이 와서요... 한 달 짜리를 낄지 고민중입니다ㅜㅜ
자주는 안끼구 한 달에 5~10일 정도 착용하는 편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으뜸 50 안경 렌즈도 할인해줘요!
0
0
상냥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큐브 오아시스 2주 낍니다
0
0
과감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라섹을해요
0
0
느린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써클은 그냥 무조건 이쁜거사요 저는
0
0
외로운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