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남자들은 할 때 욕을 왜하죠?..

글쓴이
  • 2020.01.06. 04:48
  • 2075

원나잇이든 애인이든 할 때 ㅅㅂ 거려서 확 깨네요 너무 웃겨요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2
best 깨끗한 제비동자꽃 20.01.06. 04:51
그렇구나 비교군을 만들기 위해서 참 노력 많이 하셨겠네요
22 2
글쓴이 글쓴이 20.01.06. 05:20
깨끗한 제비동자꽃
노력은 아니고 부산대 다니다보니까 그렇게 된거에요 ㅠㅠ 국숭 성적만 됐어도 서울에서 다녔겠지만
0 8
엄격한 비짜루 20.01.06. 14:12
글쓴이
0 0
청렴한 붉은서나물 20.01.06. 07:04
깨끗한 제비동자꽃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셨답니다ㅋㅋㅋㅋ
0 0
best 겸손한 브룬펠시아 20.01.06. 20:42
깨끗한 제비동자꽃
국숭? .. .. 우리 학교 학생 맞으시긴 한가요? 밀양이신가
7 0
글쓴이 글쓴이 20.01.07. 03:20
겸손한 브룬펠시아
장전캠이고 공대에요 ㅠㅠ 부산대 커트라인이 세단이하로 떨어지는 경우도 많아서 가능했네요
0 0
훈훈한 줄민둥뫼제비꽃 20.01.07. 08:40
글쓴이
SUV 이하로는 안떨어졌나요?
4 1
한심한 담배 20.01.07. 11:24
글쓴이
잡과 다니시나봄! 같은학교라고 다 니 과 수준아닌거는 좀 알고 다니시길
0 0
못생긴 익모초 20.01.07. 12:05
글쓴이
국숭성적이 안 되어서 오셨는데 장전캠이고 공대라고요? 공대하위과에서도 국숭세단 붙고 오는 경우는 봤어도 국숭세단을 못가는 성적으로 올 수 있는 공대가 장전캠에 존재하기는 해요? 추합이 아무리 많이 도는 과더라도 세단을 '못'가는 경우는 본 적이 없는데 이해가 되지 않네요. 커트라인 언급하시는데 정시였나요?
0 0
명랑한 산박하 20.01.06. 04:56
저는 안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6. 05:21
명랑한 산박하
소수인 거 같아요ㅋㅋ 안하는 사람이 ㅠㅠㅠ
0 0
훈훈한 무 20.01.06. 20:58
글쓴이
만주벌판
0 0
best 화사한 세열단풍 20.01.06. 05:02
그런 수준의 남자들이랑만 뒹굴어서 그런거
32 0
글쓴이 글쓴이 20.01.07. 03:20
화사한 세열단풍
죄송해요... 같은 학교 남자를 많이 만나다보니
0 1
화사한 세열단풍 20.01.07. 05:39
글쓴이
논리 수준 보니
딱 자기 수준의 남자만 만난듯
0 0
절묘한 독말풀 20.01.07. 22:20
화사한 세열단풍
댓글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 최고
0 0
멍청한 당종려 20.01.06. 05:28
허세요
0 0
눈부신 갈퀴덩굴 20.01.06. 07:01
본인이 해본사람이 경상도에서 다수라고 할만큼 어마어마하게 해보았다면 ㅇㅈ
0 0
배고픈 갈퀴덩굴 20.01.06. 07:19
수준봐라 ㅋㅋㅋㅋ 개더럽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7. 03:22
배고픈 갈퀴덩굴
단어 선정 너무하세요...
0 0
배고픈 갈퀴덩굴 20.01.07. 12:01
글쓴이
ㅋㅋㅋㅋ 병새신끼
0 0
큰 수선화 20.01.06. 08:18
관계할때 단백질인형마냥 가만히 있는 사람도 있거 적극적인 사람도 있고 신음내는 사람도 있고 대화하면서 하는사람도 있고 다양한 사람이 있는데 난 경상돈데 욕안하는데;;
0 0
쌀쌀한 달맞이꽃 20.01.06. 10:08
윽 어디보자 걸레를 빨았었나
2 0
글쓴이 글쓴이 20.01.07. 03:22
쌀쌀한 달맞이꽃
인신공격은 하지말아주세요 ㅠㅠㅠ
0 0
바보 참새귀리 20.01.06. 12:49
전라도는 살인하는데...
0 1
글쓴이 글쓴이 20.01.07. 03:21
바보 참새귀리
?
0 0
무좀걸린 은행나무 20.01.06. 13:19
수준 보니 진심을 다해서 한 욕일듯
1 0
멋진 땅빈대 20.01.06. 14:22
보지
0 0
절묘한 오동나무 20.01.06. 15:45
경상도 남자 수백명정도랑 자봤나봐여 개쩐다!!
0 0
깨끗한 제비동자꽃 20.01.06. 16:18
절묘한 오동나무
비교하려면 다른 지역 여러 사람들이랑도 자봐야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7. 03:21
절묘한 오동나무
수십명은 됩니당ㅎ!
0 0
무거운 담배 20.01.06. 17:01
나 여자고 경험 꽤 돼는데 욕하는 사람 한명?인가 있었음 내가 개정색하니까 안하던데
0 0
훈훈한 무 20.01.06. 20:58
만주벌판이라서
0 0
초조한 관중 20.01.07. 05:36
남자 잘 고르세요. 짧게 만나고 갈아타고 하니 그런 사람들하고만 엮였겠죠. 욕 안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이렇게 지역 사람들을 몰아가버리네. 자삭ㅊㅊ
0 0
화려한 용담 20.01.07. 08:08
대왕보래고지
0 0
태연한 금방동사니 20.01.07. 08:44
형 여기서 뭐해
0 0
천재 부용 20.01.07. 10:29
형 엄마가 밥 먹으래
0 0
해괴한 졸방제비꽃 20.01.07. 10:49
관계하다가 님 얼굴보고 현타왔나봐요 ㅋㅋ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20.01.07. 11:09
ㅋㅋㅋ이런글 올리는 저의가 뭐냐 도대체 ㅋㅋㅋ나는 선비도 아니고 너처럼 수십명이랑 자고 온갖 인간들 경험한 남잔데ㅋㅋ어쩌라는거야??
0 0
한심한 담배 20.01.07. 11:23
훌리짓 안먹히니까 이제 새로운 방법을 시도하는건가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진짜 창의성하나엔 인정하고 갑니다
0 0
큰 가는괴불주머니 20.01.07. 22:09
한심한 담배
통합형어그로 ㅋ
0 0
절묘한 독말풀 20.01.07. 22:22
왜 욕할수도 있지 난 욕하면 섹시하던데;; 그냥 얼굴이 답인가보다 잘생긴 사람이 욕하면 섹시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