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생들 중에 무번호판 + 무헬멧으로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 있네여 ㅋ_ㅋ

글쓴이
  • 2020.01.06. 16:09
  • 3239

 몇년째 편안하게 무번호판 오토바이 마후라소리 대빵크게 타고다니는 애들 많던데, 마 법을 공부한다는 분들께서 이라믄 됩니까! 

 

부산대 오토바이 등록 스티커도 안붙이고, 이래놓고 딱 걸리뿌면 'ㅎㅎ 주행 안했는데여' 하면서 현행범 아니라구, 불법 아니라구 발뺌한다면 변호사로썬 100점 이겠군여

 

 

그건 그렇고 오토바이는 이륜차 전용주차장에 좀 대구ㅡ, 자동차 주차칸에는 안와줬으면ㅋㅋ 주차비도 안내고 슥 옆으로 지나가면서 꼭 주차선 안에 대네 ㅋ 나같은 직말 못하는 애들은 포스트잇이나 붙여야겟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best 깨끗한 큰개불알풀 20.01.06. 16:17
법을 공부하니까 그렇죠. 법꾸라지가 괜히 법꾸라지라고 불리겠습니까
11 0
겸손한 매듭풀 20.01.06. 16:25
ㅉㅈ
0 0
best 초라한 부처손 20.01.06. 16:36
조국 보세요 조국
법 아는놈이라고 준법정신이 투철한건 전혀 아니잖아요
그냥 법을 잘 아는 사람일 뿐
로스쿨생도 똑같습니다
바라지마세요
12 1
운좋은 아왜나무 20.01.06. 16:43
초라한 부처손
조국으로 물 타버리시네오
0 5
best 흐뭇한 불두화 20.01.06. 16:48
운좋은 아왜나무
조국나온게 무슨 물타기인가요? 적절한 예 같은데요 ㅋㅋ..
8 0
초라한 부처손 20.01.06. 19:00
운좋은 아왜나무
전 법정이자 형태로 증여하는 기가막힌 방법을 고안해낸 조국 전 장관님 존경합니다
0 0
가벼운 콩 20.01.06. 17:39
초라한 부처손
조국이 부르거든.....
부산대를 보라하여라....
0 0
초라한 부처손 20.01.06. 19:00
가벼운 콩
그분이 여길 왜봅니까
그분은 한수 위입니다
아랫것들은 쳐다보지 않는 법
0 0
조용한 시클라멘 20.01.06. 18:58
초라한 부처손
그 분께선 법 잘 모릅니다.. 사시노패스신데.. ㅋㅋㅋ
0 0
초라한 부처손 20.01.06. 19:00
조용한 시클라멘
서울대 로스쿨 교수입니다
다신 무시하지 마세요.
0 0
조용한 시클라멘 20.01.06. 19:17
초라한 부처손
네^^
1 0
뚱뚱한 파피루스 20.01.06. 21:05
초라한 부처손
조국 보세요 조국 준법정신이 투철한건 전혀 아니잖아요 다른 한남들도 똑같습니다 한남들 준법정신 없어요 바라지마세요
0 0
추운 접시꽃 20.01.06. 17:05
부산대 오토바이 등록 스티커는 뭐죠? 따로 등록해야하나요
0 0
고상한 환삼덩굴 20.01.06. 20:18
조국ㅇㅈ
0 0
빠른 개비자나무 20.01.06. 21:00
갓기계 미만잡
1 1
힘쎈 떡쑥 20.01.07. 12:31
.
0 0
잘생긴 서양민들레 20.01.07. 16:06
힘쎈 떡쑥
북한으로 가세요 제발
0 0
푸짐한 넉줄고사리 20.01.08. 03:23
원래 검사들이 업소에서 떡 더 치러다니는 거 모르시나?
언제 단속뜰지 다 꿰고 있거덩
2 0
태연한 두메부추 20.04.13. 03:55
푸짐한 넉줄고사리
불법적으로 수집한 증거는, 법정에서 효력을 발휘하진 않지만, 지독한 저널리즘이 있는 파파라치한테 걸리면, 그날부로 검사생활접는거임ㅋㅋㅋ 법보다 더 무서운게 민심이다
0 0
화려한 큰개불알풀 20.01.08. 14:53
비추천은 법꾸라지들임??
0 0
무거운 씀바귀 20.01.09. 08:03
로스쿨생인건 어떻게 아는거죠?
2 1
화난 곰취 20.01.09. 22:32
0 2
유쾌한 꽃마리 20.01.10. 09:00
너도 법 공부해서 잘 피해가든가 ^^
2 2
다친 이팝나무 20.01.10. 12:51
오토바이타고 지나가는데 로스쿨생인지 어떻게 아나요?? 과잠입고 무등록 무헬멧으로 마후라 개조하고 몇년째 다니는 로스쿨생이 몇이나 될지... 지인 저격한거 아닌가요?? ㅋㅋ
0 2
미운 골담초 20.01.10. 20:47
다친 이팝나무
지인저격인듯ㅋㅋㅋ
0 0
무심한 도깨비바늘 20.01.11. 00:48
부잡대 일반과 애들은 제발 설치지 좀 말자ㅋㅋㅋㅋ 국숭 커트라인이랑 똑같더만 ㅋㅋㅋㅋㅋ
1 0
초라한 부처손 20.01.11. 19:20
무심한 도깨비바늘
부잡대생들 모아논 커뮤니티에서 부잡대생 설치지 말라뇨 ㅠ 뭔 ㅇㅁㄷㅈ소리세요 ㅠ
1 0
더러운 도라지 20.01.12. 10:12
기숙사 식당에서 로스쿨 과잠 입고 7개 정량 배식이었는데 당당히 10개 이상 가져가는 노양심도 있었음 ㅋㅋㅋ 그리고 위에 부잡 일반과 ㅇㅈㄹ하는데 어차피 로스쿨은 대학원이고 우리 학교 로스쿨 인서울 메이저 못 들어가서 오는 거 아님? 의치한약은 거의 대부분 바로 국시 합격해서 자격증 나오니 인정하지만 로스쿨은 변시 합격률 점점 낮아지고 있는데 변호사 자격증도 못 딸 것 같은 ㄴ들이 꼴에 로스쿨이라고 나대네 ㅋㅋㅋㅋㅋ
1 0
꾸준한 솔새 20.02.05. 02:44
더러운 도라지
님 로스쿨 입학가능?ㅋㅋㅋㅋ 부러워서 배알 꼴려하는 티 무지 나네
0 0
더러운 도라지 20.02.05. 15:03
꾸준한 솔새
게재된 지 거의 1개월이 다 되어가는 댓글에 대댓글 다는 거면 의도적으로 로스쿨 검색해서 이 글 들어왔다는 건데 적어도 댁 보다는 나을 것 같고 막말로 보건계열은 국시 합격률 100에 수렴하는데 변시는 합격률 로스쿨 도입 초기에 비하면 거의 60~70% 하락해서 이제 절반 정도밖에 합격 못 함에도 로스쿨이라는 이유로 되도 않는 부심거리니까 하는 말이지 배알 꼴리는 게 아니라 로스쿨이라는 종자들이 선민의식 타령하면서 정작 기본적인 규칙도 무시하는 인성 거지인 사례가 생각보다 많다는 이야기하는 거고 로스쿨까지 하면 여자라도 빨라야 20 중반인데 솔직히 검클빅 들어가는 거 아니면 대기업은커녕 웬만한 중견기업에 취업한 사람보다 더 하급 아님? ㅋㅋㅋㅋ 어차피 변시 합격 못하면 그냥 학부생이나 크게 수준 차이 없는 나이만 많은 도태된 인생일 텐데 차라리 보건계열이나 메이저 공대 나와서 취업 빨리 하는 게 훨씬 나음
+ 그래서 그쪽은 변시 합격해서 최소 자격증은 취득하고 하는 말이지? 낭인 주제에 괜히 부심만 잔뜩 들어서 배알 꼴리느니 지껄이는 건 아니길 바람 아직 변시도 안 쳐봤는데 본인도 법학관 앞에 검클빅 갔다는 현수막 달릴 거라는 어쭙잖은 착각은 집어치우고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