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생들 중에 무번호판 + 무헬멧으로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 있네여 ㅋ_ㅋ
- 2020.01.06. 16:09
- 3239
몇년째 편안하게 무번호판 오토바이 마후라소리 대빵크게 타고다니는 애들 많던데, 마 법을 공부한다는 분들께서 이라믄 됩니까!
부산대 오토바이 등록 스티커도 안붙이고, 이래놓고 딱 걸리뿌면 'ㅎㅎ 주행 안했는데여' 하면서 현행범 아니라구, 불법 아니라구 발뺌한다면 변호사로썬 100점 이겠군여
그건 그렇고 오토바이는 이륜차 전용주차장에 좀 대구ㅡ, 자동차 주차칸에는 안와줬으면ㅋㅋ 주차비도 안내고 슥 옆으로 지나가면서 꼭 주차선 안에 대네 ㅋ 나같은 직말 못하는 애들은 포스트잇이나 붙여야겟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 아는놈이라고 준법정신이 투철한건 전혀 아니잖아요
그냥 법을 잘 아는 사람일 뿐
로스쿨생도 똑같습니다
바라지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를 보라하여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분은 한수 위입니다
아랫것들은 쳐다보지 않는 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신 무시하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 단속뜰지 다 꿰고 있거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그래서 그쪽은 변시 합격해서 최소 자격증은 취득하고 하는 말이지? 낭인 주제에 괜히 부심만 잔뜩 들어서 배알 꼴리느니 지껄이는 건 아니길 바람 아직 변시도 안 쳐봤는데 본인도 법학관 앞에 검클빅 갔다는 현수막 달릴 거라는 어쭙잖은 착각은 집어치우고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