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예정자 성적증명서 질문이요 ㅠㅠ!!
글쓴이
- 2020.01.06. 22:47
- 27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졸업하는데 성적증명서를 발급하면 아직 7학기때까지만 나오는데 언제 발급해야 8학기 전체 성적이 다 나오죠ㅠㅠ?? 학사일정보니까 1/9에 학점이관이라고 하던데 그 이후에 발급받으면 전체 성적 다 나올까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