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가부장제 때문에
글쓴이
- 2020.01.07. 11:33
- 403
낮시간에 동네 카페가보면 젊은 유부녀들만 떼거지로 모여서 강제로 쳐 놀게되네;; 역겹다 헬조선
언제쯤 여편네들도 돈벌며 인권신장할 날이 올까 ㅠㅠ
아 노는게 아니라 애들 유치원에 맡겨놓고 육아중인거였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세련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려고 열심히 해온게 아닌데... 아이도 중요하지만 내가 더 중요한데... 하루에도 몇번씩 현타옴.
0
0
착잡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녀가 각각 7-4 10-7 로 일할 수 있으면 한명이 늦게 출근해서 유치원 보내고 다른 한명은 일찍 퇴근하고 둘 다 돈벌면서 애 키울수있을텐데
0
0
유치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는게 아니라 정보 공유 하는거라구요 웅앵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