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마시고 남사친이랑 ㅠㅠ
- 2020.01.07. 12:00
- 3659
술마시고 남사친이랑 원나잇한것 같아요 ㅠㅠ
서로 둘다 남친,여친 따로있는데 어떡하죠?
비비기만하라고 했는데 걔가 막 해버렸어요
저도 그때는 싫지는 않았던것 같기도하고 ..
그래서 더 힘들어요...
남친한테 너무 미안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도 잘속길래 이정도는 눈치 못챌줄 알았는데 바보들만 있는건 아니었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글을 남자가 썼음을 단숨에 깨달을 수 있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