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이랑 사기업
글쓴이
- 2020.01.07. 14:27
- 749
문과쪽은 사기업 공기업 같이 준비하는 사람들 좀 봤는데 이공계도 좀 있나요? 지금 사기업만 준비중인데 학점이 좀 딸려서 공기업도 같이 해야하는지 고민되네요ㅠ 한국사 컴활 토익은 있기는 한데 ncs랑 시사 준비할 거 생각하니 괜히 시간낭비 하는거 아닌가 생각들다가 그래도 할꺼면 방학때 둘 다 해야하는거 아닌가 싶고. 사기업 공기업 같이 하시는 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오히려 이공계가 더 병행 많이하는 것 같던데
0
0
따듯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실유카
헛 그런가요! 같이 스터디 하는 분 중에서 아무도 없어서 문과만 그런 줄 알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이공계가 둘다많이준비해요.
둘다커버가되는데 문과는 하나집중적으로 죽어라해야된다는느낌
둘다커버가되는데 문과는 하나집중적으로 죽어라해야된다는느낌
0
0
예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파인애플민트
저도 둘다준비했는데 병행하는데 어려움 1도없었음.
둘다준비해야될지는 선택사항이아니라 필수라봄 이공계열은
둘다준비해야될지는 선택사항이아니라 필수라봄 이공계열은
0
0
예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파인애플민트
저도 둘다준비했는데 병행하는데 어려움 1도없었음.
둘다준비해야될지는 선택사항이아니라 필수라봄 이공계열은
둘다준비해야될지는 선택사항이아니라 필수라봄 이공계열은
0
0
예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파인애플민트
둘 다 준비하시는군요!! 저도 다시 생각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진로게시판에 공기업+사기업 칼취업후기 보시길
0
0
센스있는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