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고민
글쓴이
- 2020.01.07. 19:39
- 183
지금 군생활하고 있고 거의 1년 남은 짬찌인데,, 그냥 이렇게 군생활하다가 복학하는거 별로인거같아서 여기다 올려봅니다. 상경계열 재학중인데 금융공기업 생각중입니다. 근데 여기서 짬짬히 시간내면서 뭘 공부해야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지금 생각하는건
1. 전공 공부(ex. 경제학이나 재무관리..)
2. 토익공부
3. 한국사 공부
4. 신용분석가 공부 (할꺼면 일반기업회계기준 그냥 살살 보다가 복학하고 빡세게 할 예정)
어느게 맞는건가요 선배님들 ㅠㅠ 진지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사 빨리 따고, 영어에 몰빵하세요. 전공공부나, 다른 시험공부를 빡세게 할 만한 여건이 군대에서는 안 됨. 특정 피곤한 시기나 여유없는 시기가 있어서. 그래서 저는 일병 초반 때 맘 잡고 영어 하나만 ㅈㄴ 팠어요.
0
0
짜릿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벼룩나물
공기업 보통 한국사 자격증 유효기간 몇일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알기론 거의 대다수 기업이 자격증 취득여부만 보지 기힌 따로 안 정해 둔걸루 알고 있음
0
0
짜릿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