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지 못해 산다..ㅠㅠ
글쓴이
- 2020.01.07. 23:53
- 61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아프게 확실히 갈수 있는 법 있음 뒤도 안돌아보고 가겠다
이게 뭐 사는건가 ㅠ 앞으로 더 좋아질리는 없고
그냥 살아 있어서 사는 그 이상이하도 아닌 ㅠ
님중에도 저 같은 생각하고 사는 님들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고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해당
사는게 너무 쪽팔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왜용ㅜ
0
0
고고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해당
힘든ㄱㅔ아니라 쪽팔려요?
남시선 때문ㅇㅔ 즉ㅇㅓ?
남시선 때문ㅇㅔ 즉ㅇㅓ?
0
0
고고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전에 그 생각했어여 죽고싶은데 무서워서 못 죽음
죽지못해 사는데 살다보니 소소한 희노애락도 느껴짐
특히 부모님 마음 아프실까봐 못 죽겠다는 생각 듦
지금은 살아서 인생뽕 다 뽑고 싶음요
죽지못해 사는데 살다보니 소소한 희노애락도 느껴짐
특히 부모님 마음 아프실까봐 못 죽겠다는 생각 듦
지금은 살아서 인생뽕 다 뽑고 싶음요
0
0
육중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야 뿌링클 시켜먹고 기분한번 풀어보자 할수잇다
0
0
정중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니 탓이야
0
1
침울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그래도 계속살아야
즉는것도 선택 할 수 있으니
살래
혹시 좋아질지도 모르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