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졸업예정자 상반기 입사지원
글쓴이
- 2020.01.08. 17:37
- 583
한학기 휴학해서 2020년 8월 졸업 예상하고있는 4학년입니다. 다음 학기에 마지막으로 남은 3학점 들을 예정이고 졸업논문도 제출해야해서 졸업요건은 다 갖추지 못했는데, 올해 상반기 기업 공채를 졸업예정자로 지원할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착잡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근빠따쥬
1
0
해맑은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ㅋ
1
0
초라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화려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