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쓰는일
글쓴이
- 2020.01.08. 18:40
- 60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무일 보는 것 보다 포크레인 모는 분들, 아저씨 두분이서 용접 하는 모습들 보면 너무 평화로워 보이고 재밌어 보이고 그러네요 현장복 입고 현장에서 도면 그리고 그런것도 진짜 멋져보이고(전 상대생 ㅠ) 사촌 매형 보니 간판 사업도 멋져보이고 졸업하고 저런일 배워서 하는거 괜찮을까요? 전 앉아있으면 몸도 계속 아프고 ㅠㅠ 안맞는거 같아서 ㅠ 저런 일들에 대해서 선입견 심한가요...아 전 없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면 학사장교 가야죠..
0
0
다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구절초
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질문을 한다는것 자체가 본인이 이미 선입견이 있는듯
0
1
끔찍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오동나무
ㄹㅇ
0
0
납작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주가세요 저런직종 돈 이빠이법니다
0
0
납작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크레인 꽤 고수익인거 같던데
0
0
근엄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크레인 대형 하루에 풀타임 80만원입니다
기기대여값빼면 실제로 받는거 40정도
기기대여값빼면 실제로 받는거 40정도
0
0
섹시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자귀풀
기계 사용 중 고장 시 수리비는 어떻게 되나요?
0
0
더러운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장이 최고
0
0
상냥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먼나무
공대나 건축?쪽 전공 아니면 할 수 있는일 별로 없겠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술은 빨리배우는게 장땡 숙련도따라 대우가 천지
0
0
상냥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