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은 힘드네요
글쓴이
- 2020.01.09. 03:13
- 95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물론 나만 힘든것도 아닌데
다들 힘든거 아는데도 그냥 지치고 아무것도 하기싫고
이렇게 시간을 낭비하긴 싫은데 막상 자소서 쓰다가도
'써봤자 안붙을 거 시간 들이면 뭐하나'라는 생각도 들고요...
어떻게 극복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공기업 준비중인데 나이는 20후반으로 먹고, 전공필기 공부할 것은 많고.. 참 그냥 힘드네요
0
0
냉정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해요
0
0
병걸린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하고도 3개월걸려 취준자체가 일상이 되고 필기시험장에서 응시하는것도 긴장이 풀릴정도였는데 정말 운이 잘 작용해서 공기업 만족할만한곳 붙었습니다ㅠ 꾸준히라도 한다면 갑자기 합격이 찾아올수 있어요
1
0
불쌍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둥근바위솔
부럽습니다ㅠㅠ 혹시 몇살에 입사하셨나요?!?!
0
0
냉정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만수국
28살에요! 지금은 29이네요
0
0
불쌍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둥근바위솔
남자신가요 여자신가요ㅠㅠ 공기업은 나이 안보나요?ㅠㅠ 나이신경안쓰고 꾸준히 하면 님처럼 될 수 있으려나요 휴
0
0
냉정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만수국
지나가던 공기업 재직자인데, 신입사원 중에 30대 많습니다. 중후반도 있고요. 블라인드라 나이 알지도 못 하는데 당연 안 보죠.. 필기에 집중하시면 됩니당
1
0
피로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