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보다가 구문 하나 질문이요
- 2020.01.09. 16:18
- 64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your vehicle insurance will be expiring on October 10
이란 구문이 있는데 왜 여기서 expired란 단어로 be+p.p형태의 수동으로 안되고 expiring으로 쓰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동사/타동사 구분하는 법은 없고 그냥 다 외워야함(보통은 단어 외우면서 자연스럽게 터득하는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서에잇을텐데
스무개도안됨
이런걸 싹다외워야 팟5에서 시간챙겨서 뒷문제풀수잇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 900점 이상이면 상위 몇퍼정도이며 몇문제정도 틀려야 하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트7에서 한드개찍아도 900나오더라그요 전
900이상이면 쉬울때기준으로 엘씨알씨 9개이하 어려우면 11ㅡ12개정도씩 틀리면 나오는거같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법에서 기본 10개씩 틀려도 850 나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순이 자동사이기 때문에 expiring이 답인게 아니고 해석상 expiring이 더 적합해서 그런 것 아닐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e contract is expired. 틀린 문장이 아니란 말인데요.
글쓴이 분이 질문을 하셔서 저렇게 대답하였습니다.
그래서 해석상 말씀하신대로 동사자리이기도 하고 expiring이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e card is expired. 이런식으로 사용 되는걸로 아는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식적으로 만기는 되는거지 하는게 아니니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다는
expire on 자체가 만료되다 라는 뜻이구나 라고 받아들여야합니다.
그냥 별의미를 두지말라는 말이에요. 솔직히 자동사타동사 언제다외워요 자 타 둘다되는 동사도 수두룩 빽빽한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